
DAY6 :: 장표정리, User Flow, 세그먼트 재정의, What if, Project Goal1. 오늘의 목표 및 진행 상황1.PPT장표 정리2.User Flow 작업3.세그먼트 재정의4.What if 정리5.Project Goal 정리✅ 진행률 100%2. 성공적인부분지난 멘토링 시간에 "스타벅스에서 누구를 위해 개선하려는지", "전 국민 대상인지", "모든 화면이 불편한 건 맞지만 고객 세그먼트가 명확하지 않아 개선의 목적이 모호하다"는 피드백을 받았다.이에 팀원들과 오픈서베이와 기사자료를 추가로 분석하여, 스타벅스의 핵심 타겟을 명확히 정의했다.그 결과, 스타벅스는 MZ세대, 프리미엄 고객, 직장인을 주요 고객층으로 설정하고, 시즌 한정 굿즈 전략, 고가 전략, 가치 소비 유도, 사이렌오더 ..